간단요리

[간단요리]새우감바스파스타만들기

라블♡ 2020. 5. 14. 08:29

저희부부는 새우감바스를 참 좋아합니다.

주말에 갑자기 남편이 감바스에 파스타 넣어서 만들어먹어볼까?

그래서 새우감바스파스타를 만들어보았어요.

준비물은 새우,마늘, 올리브유, 파스타면, 레드페퍼, 소금, 후추입니다.

우선 파스타면을 미리 삶아주세요.

면을 끓는 물에 넣고 소금 약간, 올리브유 2~3방울
똑 떨어뜨려주세요.

저는 딱딱한 식감보다는 충분히 익은 걸 좋아해서 10분정도 삶았어요.


달군 팬에 올리브유와 마늘을 넣고 마늘향을 내볼께요.

마늘을 노릇하게 구워주세요.

새우 넣고 같이 볶아주고요.

레드페퍼를 넣어서 매콤한 맛을 추가하고요
혹시 레드페퍼가 없으시다면 청양고추를 넣어도 괜찮습니다ㅎ

파스타면도 같이 넣고 볶아주세요

어느정도 볶아지면 소금, 후추 간을 하고

마지막에 파슬리가루도 넣어줬어요.

올리브와 피클을 곁들이면
근사한 새우감바스 파스타 완성입니다.

맛있다고 순식간에 먹어치운 우리 부부ㅋㅋㅋ

다 먹어놓고서 이제와서 와인이랑 같이 먹을 껄 하고 있었다는 ㅎㅎㅎ

오늘도 맛있는 요리 드시고 좋은 하루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