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요리

[간단요리]해물토마토스파게티만들기

라블♡ 2020. 3. 16. 13:35

 

집밖에 나갈 수 없는 요즘
요리 하는 일이 잦아지네요~!ㅎㅎ

주말에는 냉파로 간단요리를 만들었어요.

냉동실에서 새우와 오징어를 꺼내서
오징어는 먹기 좋은 사이즈를 썰었어요.

2인분 만들었는데 오징어를 더 넣을껄하고 후회했어요. 취향에 따라 조절해주세요~:)

스파게티 면을 끓는 물에 넣고
약간 소금으로 간을 해주고 올리브오일도 조금 떨어뜨려봤어요.

스파게티는 살짝 덜 익어 딱딱한 식감이 조금 남는게 맛있는 거라 들었지만
저는 완전히 익은게 좋아요.
10분 삶습니다ㅎㅎ

후라이팬에 오일 두르고 마늘, 새우, 오징어 넣고 살짝 볶다가 시판 토마토소스투하~

그리고 면 투하!!
면수는 조금 남겼다가 퍽퍽하다싶으면 조금 넣어주세요.

잘 섞이도록 살짝 볶다가
접시에 플레이팅한 후 파슬리 가루 솔솔 뿌렸어요.

파스타 친구 피자가 빠지면 섭해서
노브랜드 냉동피자를 에어프라이어에 살짝 돌려서
피클과 함께 곁들여보았어요.

간단하고 충분히 맛있는 점심식사가 된 듯 합니다.

저는 요리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는 걸 선호하지 않습니다.
맛있지만 간단요리가 좋아요♡

다음에는 건강한 간단요리도 소개해볼께요🤗

'간단요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단요리]새우감바스파스타만들기  (6) 2020.05.14
[간단요리]마약계란만들기  (0) 2020.03.17
[간단요리] 낫또덮밥 만들기  (2) 2020.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