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

새우깡 블랙, 넘 맛있어서 요즘 홀릭!(+후기, 가격)

라블♡ 2021. 11. 30. 10:19

얼마 전 슈퍼갔다가 남편이 새우깡 블랙 두봉지를 사가지고 왔더라구요.

저는 과자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국민 과자인 새우깡은 좋아해서, 새로 나온 새우깡 블랙은 어떨 지 궁금했었습니다~!

 

새우깡 블랙의 과자 봉지~! 몇백원이 더 비싼 만큼 검은 봉지로 더 고급지게 만들었네요.

새우깡 블랙의 가격은 편의점 기준 2000원, 참고로 기존 새우깡이 1300원입니다.

 

저희 동네 슈퍼는 더 싸게 팔고 있어요.

 

 

새우깡 블랙 어떤 점이 더 고급스러워진 것인지, 알아볼까요?

 

일단,  새우 함량이 2배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탈리아산 블랙트러플분말이 사용된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요기 봉지에 써 있지요?

 

 

생김새는 기존 새우깡보다 넓적해졌어요.

 

 

확실히 새우함량이 높아지고 트러플이 들어가니깐 풍미가 더 좋아졌다고 느껴졌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기존 새우깡보다 몇백원 더 주고 사먹을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맛있어요~!!

 

우리집에서 새우깡 맛있게 즐기는 법입니다. 

 

남편의 취향은 마요네즈 찍어먹기~!

 

 

제 취향은 케찹 찍어먹기입니다.

 

 

과자 자꾸 먹으면 살찌는 데 ㅠㅠ

손이 가요 손이가~~ 노래와 걸맞는 새우깡이네요ㅎㅎㅎ

 

 

리뷰 끝~! :)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화펜 사용후기, 호환되는 다이소펜  (1) 2020.11.22